코엘류 네덜란드등 방문 "유럽파 차출!"

2003-04-29 23:23:01, Hit : 2330, IP : 211.220.11.***

작성자 : 스포츠투데이
요아래 기사와 내용은 비슷하지만 글이 길다는..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코엘류 네덜란드등 방문 "유럽파 차출!"  

스포츠투데이

코엘류 국가대표팀 감독(53)이 유럽파 차출을 위해 발벗고 나선다.

대한축구협회는 29일 “코엘류 감독이 5월 열리는 동아시아대회에 유럽파가 출전할 수 있도록 협조를 구하기 위해 5월2일 네덜란드를 방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축구협회에 따르면 코엘류 감독은 다음달 12일까지 유럽에 머물면서 아인트호벤 등 한국선수들이 활약 중인 구단을 직접 방문해 구단측에 협조를 구할 예정이다.

코엘류 감독은 지난 3월에도 “필요하다면 한-일전 선수 차출을 위해 직접 나서겠다”고 밝히는 등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왔다.

더욱이 부임 후 2차례 A매치에서 1무1패로 저조한 성적을 기록한 만큼 동아시아대회에선 최상의 전력으로 나서 실추된 명예를 회복하겠다는 의욕을 보이고 있다.

코엘류 감독은 또한 한국선수들이 뛰는 경기를 직접 지켜보며 각각의 장단점을 파악할 계획이다.

오는 5월3일 아인트호벤-AZ전과 4일 페예노르트-유트레흐트전,10일 아인트호벤-엑셀시오르전에서 이영표(아인트호벤),송종국(페예노르트),김남일(엑셀시오르) 등의 플레이를 꼼꼼히 살핀다.

이어 12일 귀국하는 즉시 파주트레이닝센터로 직행해 국내파 22∼25명을 대상으로 특별훈련(12∼15일)에 돌입하겠다는는 계획이다.

코엘류 감독은 4일부터 6일간 모국 포르투갈에 머물 예정인데 이 기간 동안 사실상 취소된 6월 포르투갈전을 성사시키는 데 노력할 것으로 보여 눈길을 끈다.

포르투갈은 최근 중국을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사스(SARS)’를 이유로 한국과의 친선경기를 일방적으로 취소했다.

따라서 코엘류 감독은 고국에 머무는 동안 한국이 사스와 무관함을 알리고 친선경기 성사를 위해 설득작업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축구협회의 한 관계자는 “구체적인 일정에는 없지만 한국팀을 맡기 전까지 포르투갈 축구협회 기술고문을 맡은 바 있어 포르투갈 축구협회와의 접촉이 자연스럽게 이뤄질 것”이라며 “이 과정에서 취소됐던 A매치를 재추진할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엘류 감독은 28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신문로 대한축구협회 3층 감독실에서 코칭스태프와 함께 3시간 동안 마라톤 회의를 열고 대표팀의 취약점 분석에 총력을 기울였다.

코엘류 감독은 이 자리에서 선수별로 화면을 재편집한 비디오를 토대로 선수 개개인의 플레이에 대해 날카로운 비판을 아끼지 않았다.


임지오 bingo@sportstoday.co.kr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리 남일선수 10일날 아인트호벤전에 출장하겠지요?
설마하니 또 말도 안되는 이유로 벤치에 앉혀 놓기야 할려구-_-;







지나가는이
211.215.181.***
아..... 이런이야기하면 철없다고 혼날지도 모르지만...
선수별로 화면을 재편집한 비디오가 아주 탐나는군요.. -//-
2003-04-30
02:23:01

수정 삭제
묭란
155.230.197.***
아니 지나가던 님!! 이 와중에 무슨 그런 말씀을 하십니까.................!!!!
나도 즘 보여줘~~:$
2003-04-30
10:36:23

수정 삭제



전체목록  |  남일기사 (731)  |  축구기사 (436)  |  공지사항 (2)

 
169 [남일기사]
  김남일, 2~3개팀과 협상중 무조건 유럽 잔류   32
 스포츠조선
2489 2003-05-09
168 [남일기사]
  이영표 vs 김남일 빅뱅…11일 한국선수 첫대결   3
 스투
2421 2003-05-09
167 [축구기사]
  한·일축구, 요코하마서 '진검승부'   1
 굿데이
2194 2003-05-09
166 [축구기사]
  이준영, 프로축구 신인왕 '다크호스' 
 중앙일보
2285 2003-05-09
165 [축구기사]
  [스타 집중해부] 네덜란드 새별 니스텔루이   1
 스포츠투데이
1910 2003-05-08
164 [남일기사]
  [집중분석] 스타선수 이적논란의 본질과 해법   8
 스포츠서울
2692 2003-05-08
163 [남일기사]
  [SS취재석] 김남일 이을용 이적실패의 교훈   3
 스포츠서울
2368 2003-05-08
162 [남일기사]
  김남일 이적실패 '실력 나빠서 아니다'   5
 스포츠서울
2585 2003-05-08
161 [남일기사]
  김남일 계약실패의 교훈   12
 동아일보
2504 2003-05-07
160 [남일기사]
  김남일히딩크와 11일 고별전-전남조기복귀   8
 스포츠투데이
2682 2003-05-07
159 [남일기사]
  쓴맛 김남일 씁쓸한 귀국   12
 굿데이
2624 2003-05-07
158 [남일기사]
  김남일 '얻은 건 상처 뿐'   24
 일간스포츠
2492 2003-05-07
157 [축구기사]
  이을용, 완적이적 무산   4
 연합뉴스
2492 2003-05-07
156 [축구기사]
  이동국-김은중“내가 코엘류호 원톱”   3
 스포츠서울
1804 2003-05-07
155 [남일기사]
  김남일 국내복귀 공식결정   9
 스포츠서울
2525 2003-05-07
154 [남일기사]
  김남일, 이적 무산돼 국내 복귀 
 굿데이
2267 2003-05-06
153 [남일기사]
  김남일, 폐예노르트 완전 이적 거부 '국내 복귀'   1
 스포츠조선
2263 2003-05-06
152 [남일기사]
  김남일 7월 K리그 복귀   1
 스포츠투데이
2087 2003-05-06
151 [남일기사]
  김남일 완전이적 무산 국내복귀   7
 일간스포츠
2392 2003-05-06
150 [남일기사]
  김남일, 이적 무산돼 국내 복귀   24
 연합뉴스
2519 2003-05-06
149 [축구기사]
  '이등병' 이동국, "가능한 빨리 장가갔으면..."   3
 스포츠조선
2483 2003-05-06
148 [남일기사]
  [해외파] 김남일 마지막 담판   1
 스포츠서울
2227 2003-05-06
147 [남일기사]
  김남일, 페예노르트와 완전이적 협상   4
 스포츠 조선
2401 2003-05-06
146 [축구기사]
  [와이드 인터뷰] 대구 조해녕 시장 - 대전 염홍철 시장 
 스포츠조선
3068 2003-05-06
145 [남일기사]
  "김남일 어디로" 전남 골머리   2
 일간스포츠
2194 2003-05-06
144 [축구기사]
  베컴 마드리드행 무게 실리네 
 일간스포츠
1860 2003-05-06
143 [축구기사]
  <프로축구> 라이벌 안양-수원, '충돌' 
 연합뉴스
2716 2003-05-06
142 [축구기사]
  코엘류 "Song, 날 믿어!"   1
 스포츠조선
2165 2003-05-05
141 [남일기사]
  [현장메모] 전남 이회택 감독의 불만   9
 스서
2563 2003-05-05
140 [남일기사]
  [말잔치] "나 같으면 우리 골대에 골을…"(회택옹-_-말씀)   2
 일간스포츠
2377 2003-05-04
139 [축구기사]
  이동국 생애 첫 해트트릭   3
 일간
2145 2003-05-04
138 [축구기사]
  [말잔치] 나 같으면 우리 골대에 골을…   1
 일간
1693 2003-05-04
137 [축구기사]
  [프리킥] 첫 코치임무 황선홍 그냥 좋죠 
 일간
3627 2003-05-04
136 [남일기사]
  이영표 12경기 연속 선발, 김남일도 3경기만에 출전 '깊은 인상'   9
 스포츠조선
2626 2003-05-04
135 [축구기사]
  한일 월드컵감동 7월 앙코르 
 일간스포츠
2209 2003-05-04
134 [축구기사]
  코감독님! 지성이는 달라요 [ 남일선수 기사도 포함 ]   2
 굿데이
2655 2003-05-04
133 [남일기사]
  김남일 눈부신 활약…이영표 풀타임 출장   3
 스포츠서울
2327 2003-05-04
132 [남일기사]
  퇴출위기 김남일 설상가상…현지팬 71% "필요없다"   32
 굿데이
2593 2003-05-04
131 [남일기사]
  페예노르트 "김남일 잠깐만…"…마지막 협상 제시   2
 스포츠투데이
2337 2003-05-04
130 [남일기사]
  김남일 "그라운드야 반갑다"   1
 일간스포츠
2188 2003-05-04
129 [축구기사]
  부산 '5월 대반격' 시동   3
 국제신문
2138 2003-05-03
128 [남일기사]
  김남일 국내복귀 ‘청소기 리콜’   16
 스포츠투데이
2668 2003-05-02
127 [축구기사]
  [K리그] 유상철 "K리그 떠나고 싶다"   3
 스포츠투데이
2570 2003-05-02
126 [축구기사]
  13구단 경남FC 창단준비 일사천리   6
 한국일보
3434 2003-05-02
125 [축구기사]
  코엘류, 해외파 소집차 유럽 출국   1
 연합뉴스
3475 2003-05-02
124 [축구기사]
  "R.마드리드, 거짓말도 세계1위"   1
 일간스포츠
2084 2003-05-02
123 [축구기사]
  김은중-이관우-김영근 코엘류호 제3기 발탁 
 스포츠서울
1945 2003-05-02
122 [축구기사]
  발렌시아 "이천수 오라" 
 일간스포츠
2194 2003-05-02
121 [축구기사]
  차두리, "빌레펠트 떠나겠다" 4일 레버쿠젠 단장과 담판 
 스포츠조선
3572 2003-05-02
120 [축구기사]
  동아시아연맹컵 대비 훈련명단 발표...최진철, 대표팀 복귀 
 스포츠조선
1960 2003-05-02
119 [축구기사]
  울산 유상철, 벌금 20만원-2경기 출전정지 
 스포츠조선
2685 2003-05-02
118 [축구기사]
  모레노 주심, `한국 승리 당연하다'   1
 연합뉴스
2617 2003-05-02
117 [남일기사]
  네덜란드 3인방 "코엘류 점수따자"   7
 스투
2673 2003-05-02
116 [남일기사]
  김남일, 6월 전남으로 돌아온다   8
 스포츠서울
2586 2003-05-02
115 [축구기사]
  김은중, 축구대표팀 훈련멤버 발탁   2
 연합뉴스
3508 2003-05-02
114 [남일기사]
  김남일 '국제 미아' 위기   12
 일간스포츠
2794 2003-05-02
113 [남일기사]
  김남일, 완전이적 사실상 무산   2
 연합
2333 2003-05-02
112 [축구기사]
  레알마드리드 동아시아순회 취소   1
 일간스포츠
2072 2003-05-02
111 [축구기사]
  K-리그 중단가능성 조심스런 논의   4
 일간스포츠
2352 2003-05-02
110 [축구기사]
  <연합인터뷰> 축구사랑 피력한 코엘류 감독 
 연합뉴스
2750 2003-05-02
109 [축구기사]
  이천수 "완전이적이라니까"…선임대·후이적설 완강히 거부 
 굿데이
2157 2003-05-02
108 [축구기사]
  유상철(32·울산)의 폭행사건은 ...   1
 스포츠투데이
2767 2003-05-02
107 [축구기사]
  [태극전사들@네덜란드]환호…야유…다혈질 네덜란드   1
 동아일보
2211 2003-05-01
106 [축구기사]
  박지성-송종국 '군대동기' 된다   1
 일간스포츠
2515 2003-05-01
105 [축구기사]
  네덜란드 '풋볼 매거진' 5월호, 12명 태극전사 기사 실어   1
 스포츠조선
2365 2003-05-01
104 [남일기사]
  [하프 타임] 이회택 전남감독 "김남일 복귀해야"   21
 스포츠투데이
2488 2003-05-01
103 [축구기사]
  [현장메모] 유상철, 이장관 폭행사건 ‘충격’   7
 스포츠투데이
3014 2003-04-30
102 [축구기사]
  전남서 떠나니 잘도 하네 
 일간스포츠
2262 2003-04-30
101 [남일기사]
  코엘류 "네덜란드 4인방 오라"   7
 일간스포츠
2499 2003-04-30
100 [축구기사]
  R.마드리드 베컴 필요 없다 
 일간스포츠
2251 2003-04-30
99 [축구기사]
  [유럽축구] 레알 마드리드 '베컴 오지마' 
 스포츠서울
2308 2003-04-30
98 [남일기사]
  전남, "남일 완전 이적 아니면 데려온다"   8
 스포츠조선
2509 2003-04-30
97 [축구기사]
  이을용 완전이적 무산   1
 일간스포츠
2239 2003-04-30
96 [남일기사]
  김남일 이적 어떻게 되나   2
 스포츠서울
2453 2003-04-30
95 [축구기사]
  K리그 득점왕 "자주냐 외세냐" 
 일간스포츠
2142 2003-04-30
94 [축구기사]
  송종국, 한-일전 못뛴다…소속팀과 일정겹쳐 
 굿데이
2181 2003-04-30
93 [축구기사]
  최용수, 2경기 연속 해트트릭 득점 단독선두 
 스조
2431 2003-04-30
92 [남일기사]
  Decision Kim at end of season   2
 더치풋볼
2377 2003-04-30
91 [축구기사]
  김은중.김도훈,"원톱후보"로 급부상 
 YTN
2337 2003-04-29
[남일기사]
  코엘류 네덜란드등 방문 "유럽파 차출!"   2
 스포츠투데이
2330 2003-04-29
89 [남일기사]
  코엘류, 해외파 소집차 유럽 출국   2
 연합뉴스
3545 2003-04-29
88 [축구기사]
  [바나나킥] "선물 복 터진 지성 부러워"   6
 굿데이
2604 2003-04-29
87 [축구기사]
  박지성, 수술 후유증 털고 전술훈련 참가   1
 스포츠조선
2097 2003-04-29
86 [축구기사]
  히딩크, "안정환 오라" 섀도 스트라이커 '급구' 
 스포츠조선
2564 2003-04-29
85 [축구기사]
  코엘류호 '물갈이는 없다' 
 일간스포츠
2185 2003-04-29
84 [남일기사]
  김남일 이적여부 5월 1일 결판   16
 일간스포츠
2487 2003-04-29
83 [남일기사]
  코엘류, 유럽파 총동원 위해 내달 2일 출국 
 스포츠조선
2344 2003-04-29
82 [축구기사]
  유럽축구연맹 "실버골"도입 
 중앙일보
2361 2003-04-28
81 [축구기사]
  성남 데니스 귀화 가시화   1
 스포츠서울
2340 2003-04-28
80 [축구기사]
  송종국, 팬설문 "중앙수비수 적격"   3
 굿데이
2340 2003-04-28
79 [축구기사]
  [집중분석] 대전돌풍의 원동력은?   2
 스포츠서울
2219 2003-04-28
78 [남일기사]
  [네덜란드리그] 페예노르트, "김남일 영입 한달 더 주시"   3
 스포츠조선
2493 2003-04-28
77 [남일기사]
  김남일 3경기째 '벤치 신세'   11
 일간스포츠
2540 2003-04-28
76 [남일기사]
  김남일, 페예노르트 완전이적 '사실상 불발'   6
 스포츠서울
2536 2003-04-27
75 [남일기사]
  김남일, 3경기째 벤치신세...페예노르트 완전이적 '빨간불' 
 스포츠조선
2227 2003-04-27
74 [남일기사]
  김남일 임대 테스트 종료... 완전이적 어려울 듯 
 스투
2369 2003-04-27
73 [축구기사]
  대전 시티즌 '돌풍의 진원지'를 찾아서   3
 스서
2652 2003-04-26
72 [축구기사]
  英 '더 선'지, "감독에 불만...베컴 이적 결심" 보도 
 스ㅈ
2503 2003-04-26
71 [축구기사]
  코엘류 '바가지 관광설' 파문 "오해...사과문 쓰겠다" 
 스ㅈ
2422 2003-04-26
70 [남일기사]
  [해외파 주말출격] 3주 쉰 차두리 2호골 사냥 (남일선수기사 포함) 
 스투
2582 2003-04-26

[1].. 11 [12]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