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없음



 인천에서 뛰게 됐어요!

2012-01-20 22:49:03, Hit : 730, IP : 119.204.138.***

작성자 : 하늘바다
또 또 접니다 ㅋㅋ
어디 좀 갔다와서 컴퓨터를 켰더니 반가운 이름이 뙇!!!!!!!!!!!
인천하고 계약을 끝냈나봐요. 올 시즌엔 나방..김남일 선수가 뛰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됐어요~

기사 링크 가져와도 되는건가요?
일단
http://sports.media.daum.net/soccer/news/k_league/breaking/view.html?cateid=1171&newsid=20120120212754411&p=mk
http://sports.media.daum.net/soccer/news/k_league/breaking/view.html?cateid=1171&newsid=20120120191807485&p=sportalkr
증거 제출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주 수,목요일인가.. 스타 다큐프로그램에서 김남일 선수를 볼 수 있어요~
가족들이랑 같이 나오던데 시간되면 챙겨보세요~

그럼 전 이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하늘바다
119.204.138.***
25,26일 저녁 7시 45분 KBS2에서 합니다~ 2012-01-20
22:57:13

수정  
알바 417호
218.235.228.***
저는 다른 일 하고 있다가 TV에서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김남일 선수..' 까지 듣고 깜놀해서 읭????? 하고 봤더니 인천 이적 소식이 뙇!!
인천은 멀구요... 요정님... 원정 오시면 뵙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2-01-20
23:01:35

수정  
gogo
112.149.175.***
저녁에 문자받고 전화받고...
이적은 요정님이 하는데 제 전화통에만 불이 나네요. ㅎㅎ

숭의아레나 사진 보니까... 김남일 선수 k리그 100경기를 했던 숭의구장이 생각나더라능.
그날 완전 멋있게 골 넣었는데 말입죠. ㅎㅎ
2012-01-21
00:16:32

수정  
오씨
125.142.97.***
wow 혹시 스타 인생극장 그 프로이던가요?_? 가끔 즐겨봤었는데 잊지말고 챙겨봐야겠어요T_T 늦었지만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__)(--)(__) 2012-01-24
15:25:12

수정  
여왕마마
114.207.15.***
완전 깜짝쇼였지요. ㅎㅎㅎ 그저 고마울 뿐. 2012-01-25
16:37:30

수정  
퍼비
121.138.249.***
늦었지만 복 많이 받으세요;; 전 손발이 없어질까봐 아직까지 저걸 못보고 있답니다;;; ㅋㅋㅋ 2012-02-02
08:34:57

수정  
눌객
61.72.15.***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222222 2012-02-02
12:26:03

수정  


299
  ............................................ 동정은 돈으로 ......................   4
 알바22
1067 2012-01-27
298
  ★ 나이스 공!지! 안 읽으시면 뒤져 썩어 문드러지리라~ ★   11
 알바 417호
1022 2012-01-27
297
  나이스에 불들어온듯   7
 여왕마마
815 2012-01-25
296
  감사합니다..   28
 아잉
669 2012-01-24
295
  기사폭풍이 몰아치고 있네요@_@   2
 오씨
703 2012-01-24
  인천에서 뛰게 됐어요!   7
 하늘바다
730 2012-01-20
293
  오랫만에 얼굴 보니 좋네요^^   8
 하늘바다
907 2011-12-25
292
  오랜만에 김남일선수 기사가 떴습니다.   2
 Y씨
777 2011-11-25
291
  갑자기 나방이 막 보고 싶어요!   3
 알바22
873 2011-09-14
290
  잘들 계시는지요   4
 여왕마마
887 2011-07-13
289
  나이스의 정전에 뻘글을 끼얹나??   4
 알바 417호
1026 2011-06-05
288
  정적을 깨는 뻘글을!!!!   8
 오씨
1363 2011-06-04
287
  [공지] 경* 35번째 불나방 오신날*축   6
 알바22
1359 2011-04-16
286
  "김남일을 고향 인천의 품으로 …"   6
 므흣
1584 2010-12-27
285
  위키백과 남일 선수 프로필 사진 교체했네요~~   1
 제제제젠
1333 2010-12-07

[1][2][3] 4 [5][6][7][8][9][10]..[23]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또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