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2007.08.19.빅버드.

2007-08-22 06:42:05, Hit : 2454, IP : 221.163.125.***

작성자 : 엔로스
남일선수가 그라운드에 돌아오셔서
그저 기쁜 마음에 또다시 영상 올리기에 도전합니다.
승리 후 미소는 언제봐도 예뻐요~(잉?)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영상은 나이스에서만 부탁드립니다.



※클럽송출처-수원삼성블루윙즈(구단)


추신.
영상이 혹 문제가 된다면 삭제부탁드립니다.

* 관리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7-08-22 23:21)


`
222.113.52.***
영상 잘 봤어요. 근데 경기장에서도 느낀거지만 상체 몸이 더 좋아지신듯. 너무 멋지네요. 2007-08-22
08:22:25

수정 삭제
in..
211.215.109.***
우후훗~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알게 모르게 많은 것을 보여주신 교주!
2007-08-22
08:43:15

수정 삭제
ㅂㄴ
210.106.185.***
선수소개화면이 바뀌었군요. 웨이브머리 볼 때마다 조금(...) 웃었는데 버럭신으로 바뀌었네요. 마지막 화면 보면서 저만 웃었나요. 몸 만든 거 자랑하고 싶었던 것 같....^^; 엔로스님 귀한 영상 감사드려요~ ㅎㅎ 2007-08-22
09:43:27

수정 삭제
ㅂㅅㅅ
203.246.26.***
영상 감사합니다~! 경기장에서 지휘하는 저 모습이 그리웠어요~!!! 경기 끝나고 나면 모두가 친구~! 두두와 음료를 나눠 마시며 머리를 툭툭 해주는 모습이 좋네요~! 웨이트 열심히 하셨나봐요. 정말 상체가 좋아 지신듯. 슬림하긴 하지만.. 더우면 궂이 안에 옷까지 안입으셔도 되는데 말이지요.. 아하하.. 2007-08-22
10:31:30

수정 삭제
ㅂㅂ
121.172.101.***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더운데 힘드셨지요(토닥토닥) 금쪽같은 사진, 영상 보여주시는 나이스님들께 늘 죄송하고 고맙고..사랑합니다 ^^ (교주님버전? ㅎㅎ) 2007-08-22
10:50:25

수정 삭제
홀릭
221.148.71.***
좋네요 좋아~~ㅎㅎ 경기끝나고 선수들 퇴장하는데 NO.5가 보이지 않아 벌써 들어갔나하다가 늦게서야 저저 멋진 상체를 드러내신 전하를 뵙고 어찌나 감동스럽던지요~ㅋㅋ 2007-08-22
11:56:46

수정 삭제
.
220.79.160.***
김남일 선수 오랜만에 경기장에서 멋진 모습 좋았어요ㅋ 몸도 좋으시네요ㅋ 2007-08-22
17:24:08

수정 삭제

125.136.239.***
와 저도 경기 끈나고 안보이길래 어디가셨나 했는데 저 모습은..ㅋㅋ정말 몸이 좋아지셨네요..
이런 영상 보는게 얼마만인지..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2007-08-22
17:46:58

수정 삭제
ㅋㅋㅋ
221.158.161.***
우와 마지막에 몸 어쩔거야 ㅋㅋㅋㅋㅋ 멋져요 정말 ! ! ! 아 진짜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아요 ㅠㅠ 2007-08-22
18:47:13

수정 삭제
파키라
220.76.199.***
정말 경기장에서 몸이 좀 좋아진거 같더니..마지막장면..ㅋㅋ.역삼각형.. 정말 상체좋아지셨네요. 2007-08-22
19:47:05

수정 삭제
pride
218.153.117.***
헉................나방 몸 정말 좋아졌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상 감사합니다~~ 2007-08-22
21:05:50

수정 삭제

211.198.184.***
선수소개화면에 안타까워하는 나방의 표정이...저를 머슥하게 만드네요...나방...저 츠녀팬이에요.음음;;나방!!수원을 1등으로 만들어줘요^^이제~~~승리를 부르는 나방??이 되어주세요~~~엔로스님 굽신굽신^^ 2007-08-22
23:16:22

수정 삭제

211.198.184.***
나방은......어느새 역삼각형의 몸매를 만드셨답니까??영상의 착오일까요??이런 몸짱나방이 되어버렸네요.버럭나방,몸짱나방^^ 2007-08-22
23:19:31

수정 삭제



전체목록  |  공지 (2)  |  직캠 (81)  |  뉴스 (14)  |  경기 (2)  |  광고 (2)  |  기타 (23)

 
공지  
  사진, 영상 불펌을 금지합니다    43
 관리자
3243 2006-06-28
공지  
  동영상 글 올려주세요. 
 관리자
3347 2003-04-17
122 [직캠]
  Interview with Kim Nam-il 
 G
1151 2010-07-02
[직캠]
  [영상]2007.08.19.빅버드.   13
 엔로스
2454 2007-08-22
120 [경기]
  포스트 홍명보 " 김남일" 스페셜   5
 석이
3270 2007-05-01
119 [기타]
  아리랑tv에 나온 아디다스 축구캠프 영상   8
 namisa
2748 2007-01-28
118 [기타]
  2006년 김주장 인터뷰_♡   8
 o푸핫o
2650 2007-01-22
117 [경기]
  2006.10.8 대한민국 vs 가나 (친선)   2
 힘내요
2911 2006-10-09
116 [기타]
  프로필사진찍기는힘들어-3-   57
 멜론
4619 2006-08-08
115 [직캠]
  [영상] 김남일 주장님의 말씀..06.03.05 fan's day   21
 지킬께♥
9066 2006-03-07
114 [뉴스]
  KBS2 스포츠타임 - fan's day   44
 acheng
4903 2006-03-06
113 [뉴스]
  20050704 sbs 공항 인터뷰   40
 ㄴㅂ
6783 2005-07-05

1 [2][3][4][5][6][7][8][9][10]..[11]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또미